관광공사, 한국관광 홍보 해외광고 모델로 EXO 발탁

입력 2018-06-25 10: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아이돌 그룹 엑소(EXO)를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임명하고 올해 한국관광 홍보를 위한 해외광고 모델로 기용했다고 24일 밝혔다.

관광공사는 ‘한국에서 이런 것도 해봤니?(Korea Asks You, Have you ever?)’를 주제로 소비자 맞춤형 광고 영상물을 제작할 예정이다.

광고 영상은 ‘역사·전통’, ‘한국인의 일상생활’, ‘모험’, ‘트렌드’, ‘힐링’, ‘한류’ 등 6개 주제로 구성된다. EXO 멤버들이 주제별 주연을 맡아 한국관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거리를 친근하게 표현할 계획이다.특히 올해 광고 영상은 비무장지대(DMZ), 임진각 등 한반도 평화관광 콘텐츠를 비롯해 한류스타, 다양한 지방관광 콘텐츠 등 생활 밀착형 소재를 소개한다. EXO가 출연한 새로운 한국관광 광고는 8월 해외 TV와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소개될 예정이다.

관광공사는 “엑소는 대표적인 K팝 스타로 평창동계올림픽에서 공연한 적이 있고 전 세계에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어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15,000
    • -1.02%
    • 이더리움
    • 4,748,000
    • +3.67%
    • 비트코인 캐시
    • 711,000
    • +4.94%
    • 리플
    • 2,073
    • +2.52%
    • 솔라나
    • 356,700
    • +0.91%
    • 에이다
    • 1,469
    • +7.7%
    • 이오스
    • 1,072
    • +5.72%
    • 트론
    • 298
    • +6.43%
    • 스텔라루멘
    • 706
    • +56.8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950
    • +4.65%
    • 체인링크
    • 24,410
    • +14.07%
    • 샌드박스
    • 592
    • +17.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