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누 ‘아이스 블렌드’ 사진제공=동서식품
올여름에 선보인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청량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산미와 과일향이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깔끔한 맛을 살렸으며, 찬물에도 잘 녹는 덕분에 카누 본연의 맛과 향미를 즐길 수 있다. 지난해 한정판 출시 당시 발매 1개월 만에 조기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동서식품은 여름을 맞아 카누 아이스 라떼도 함께 선보인다. 카누 아이스 라떼는 신선한 무지방 우유의 함량을 높여 차갑게 즐겨도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빠르게 변하는 소비 트렌드를 정확하게 진단하고자 매년 100건 이상의 시장조사와 분석을 실시하고 있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맥심 커피를 4년마다 맛부터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하는 대대적인 작업을 해오고 있으며, 카누 역시 품질과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며 시장에 적극 대응해 나가고 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산뜻한 맛으로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카누 아이스 블렌드를 올해도 선보이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 시원한 카누 아이스 한 잔이 많은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