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게임사 Day7에서 지난 2017년 12월에 출시한 BL(Boy’s Love)게임 ‘새빛남고학생회’가 북큐브 웹툰 ‘새빛남고 학생회 고문입니다’로 출시된다.
게임 상에서 조연임에도 주인공들 못지 않게 사랑 받았던 서햇빛과 이태성이 주인공으로 나오게 되어, 게임에선 밝혀지지 않았던 두 사람의 과거나 설정 등의 비밀이 이번 웹툰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웹툰의 원작인 BL게임 ‘새빛남고학생회’는 ‘일진에게’ 시리즈나 ‘체육고등학교’ 등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을 선보인 Day7에서 처음 출시한 BL게임이다. ‘새빛남고 학생회’는 섬세한 스토리와 몰입도를 높여주는 깊이 있는 BGM,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과 유려한 일러스트로 입소문을 타며 10대 20대 젊은 여성층에게 지지를 받아 왔다.
친구가 없는 게 고민인 새빛남고 2학년 우태경이 담임 선생님 서햇빛의 권유에 따라 학생회에 임시 입부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이 게임의 주 내용이다. 유저는 모든 게 완벽해 보이는 신다온, 까칠한 부회장 노신우, 학교의 트러블 메이커 남궁시운, 핸드폰으로만 말하는 임재림 등 독특한 인물들과 엮이면서 밝게만 보였던 그들의 비밀을 알게 되는 등 차츰 가까워지게 된다.
이번 웹툰에서는 많은 유저들이 궁금해 했던 이태성에 대한 서햇빛의 생각과 두 사람의 관계를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두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가졌던 유저들이라면 웹툰을 통해 이를 해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새빛남고 학생회 고문입니다’는 전 연령판과 성인판(청소년 관람불가)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데이세븐(대표 장석하) 측은 "원작 게임의 주인공으로 나왔던 우태경과 학생회 인물들의 깜짝 출연도 있어 원작 게임을 즐겼던 유저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재미와 즐거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새빛남고 학생회 고문입니다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