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가맹점에서 풍성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가족愛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연과 쇼핑, 테마파크, 외식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및 무이자 할부, 경품 등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 문화포털사이트 올댓컬쳐(www.AllThatCulture.com)에서 스노우쇼 등 5개 가족 공연, 방귀대장 뿡뿡이 등 2개 어린이 공연, 뮤지컬 그리스 등 3개 대형 공연 등 총 10개 공연에 대해 21일부터 선착순 각 100명씩 총 1000명에게 공연 티켓을 50% 할인해 줄 예정이다.
또한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란 응모 회원 중 150명을 추첨해 가족뮤지컬 '브레멘 음악대' 2인 무료 초대권을 증정하며, 맥스무비에서 신한카드로 영화 예매 시 선착순 1만명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차별된 문화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주요 백화점과 할인점, 면세점, 홈쇼핑, 여행/항공 등 가맹점에서 4월 21일부터 5월 말까지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AK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10%를 할인해 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카드 이용 고객 중 615명을 추첨해 신한 기프트카드 50만원권, 놀이공원/스파 이용권, 영화 예매권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브랜드홍보팀 김병철 차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신한카드를 잘 활용하면 비용을 아끼면서 동시에 더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