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증권은 신매매기법을 반영한 자동종목발굴 시스템 '히어로(Hero)' 오픈을 기념해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증권서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말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히어로(Hero)는 수년간의 실전매매를 통해 검증된 신매매기법을 특화해 구현한 자동종목발굴 시스템으로, 종목발굴은 물론 발굴된 종목에 대한 전문가의 실시간 투자전략이 제공되는 서비스이다.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는 HTS(홈트레이딩시스템)상에서 티커를 통해 실시간 종목발굴 및 시황이 제공되고 투자기법별 대응전략이 동영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증권방송 시스템을 통해 지속적으로 투자기법 관련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동부증권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4월말까지 최소 예탁자산 가입 조건이나 별도의 수수료 체계 적용없이 동부증권의 0.024% 온라인 주식수수료로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가입회원 중 5월 한 달간 거래가 있는 약정 상위고객 300명에게 '상위 1%가 되는 주식투자의 비밀'이라는 증권서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어로 시스템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부증권 고객센터(1588-4200)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winnet.co.kr (http://www.winnet.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