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이유식에 대한 엄마들의 에피소드 ‘2차 TV CF’ 온에어

입력 2018-07-02 14: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배달 이유식 선두 브랜드 베베쿡이 지난해 12월 TV 광고를 선보인데 이어 이유식에 대한 엄마들의 현실적인 고민을 담은 2차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에는 세 개의 이유식 관련 에피소드가 차례로 등장한다. 마트 유기농 코너에서 비싼 식재료 값에 놀라는 장면, 고된 육아를 하면서 이유식까지 만들어주기 결코 쉽지 않은 현실, 기껏 이유식을 만들어줬는데 아기가 잘 먹지 않아서 허탈해 하는 엄마의 모습 등이 자연스럽게 등장한다. 마지막에는 이유식 전문 회사인 베베쿡에 맡기라는 배우 소유진의 친근한 멘트와 함께 베베쿡의 도움으로 아기에게 온전한 사랑과 관심을 주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지난 1차 TV 광고에서는 ‘아기를 건강하게, 엄마를 행복하게’라는 베베쿡의 철학을 담아 육아맘들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공감대를 형성했다면, 이번 2차 TV 광고에서는 육아맘들이 가장 많이 겪는 이유식 관련 에피소드를 등장시켜서 소비자들의 공감을 높였다.

베베쿡 관계자는 “배달이유식 선두 브랜드 베베쿡을 만나면 이유식 스트레스에서 해방 된다는 메시지를 최대한 담았다”며, “엄마들이 믿고 주문할 수 있는 정성 가득한 이유식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는 베베쿡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오늘은 '소설' 본격적인 겨울 준비 시작…소설 뜻은?
  • 총파업 앞둔 철도노조·지하철노조…오늘도 태업 계속 '열차 지연'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883,000
    • +3.82%
    • 이더리움
    • 4,698,000
    • +8.4%
    • 비트코인 캐시
    • 680,000
    • +8.89%
    • 리플
    • 1,685
    • +7.94%
    • 솔라나
    • 357,300
    • +6.94%
    • 에이다
    • 1,137
    • -0.35%
    • 이오스
    • 923
    • +4.06%
    • 트론
    • 277
    • +0.36%
    • 스텔라루멘
    • 357
    • +1.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900
    • -0.41%
    • 체인링크
    • 20,750
    • +2.47%
    • 샌드박스
    • 481
    • +1.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