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하이브리드 캠페인 ‘더 파워 오브 h’ 실시

입력 2018-07-03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7월부터 새 하이브리드 캠페인 ‘더 파워 오브 h’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렉서스가 ‘하이브리드 그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하이브리드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하이브리드 퍼포먼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 캠페인은 전국 렉서스 전시장,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TV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을 찾습니다!’이벤트는 총 28명에게 각각 1주일 간 렉서스 하이브리드 차량의 오너가 될 기회를 제공한다. 렉서스 홈페이지의 ‘하이브리드 피플’ 탭에서 7종의 하이브리드 라인업 중 타보고 싶은 한 차종을 선택하고 렉서스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응모 기간은 7월 한 달간이며 당첨자는 내달 3일 렉서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발표한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부산 아난티 코브 숙박권, LG 스타일러, 스카티 카메론 골프 퍼터 등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이병진 렉서스 영업 마케팅 상무는 “렉서스는 플래그십 세단부터 해치백까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라며 “이번 ‘더 파워 오브 h (THE POWER OF h)’캠페인으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브랜드 렉서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됏으면 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580,000
    • -0.15%
    • 이더리움
    • 4,705,000
    • +1.47%
    • 비트코인 캐시
    • 711,000
    • -3.27%
    • 리플
    • 2,007
    • -4.97%
    • 솔라나
    • 351,500
    • -1.1%
    • 에이다
    • 1,452
    • -2.48%
    • 이오스
    • 1,204
    • +13.69%
    • 트론
    • 297
    • -0.34%
    • 스텔라루멘
    • 801
    • +3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050
    • -1.31%
    • 체인링크
    • 24,070
    • +4.2%
    • 샌드박스
    • 887
    • +62.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