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이 르노(Renault)의 소형차, ‘클리오(CLIO)’와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 등 르노 브랜드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My Renault)’를 마련했다.
‘마이 르노’는 개인화된 차 정보를 통합해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보증 기간 확인과 보증 기간 연장 가입, 나만의 서비스와 혜택 조회 및 사용 내역 확인, 매뉴얼 보기 등 다양한 ‘차량 정보’를 스마트 기기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조회할 수 있다.
또한, 정비 예약과 정비 이력 조회, 서비스 센터 찾기 등 정비와 관련된 과정을 앱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주기 알람 등 개인화된 서비스를 통해 일상 생활에서 놓치기 쉬운 차 관리가 더욱 편리해 진다.
특히 본인의 차는 물론, 가족과 함께 차를 운행하는 경우에도 ‘추가 운행자 등록’을 통해 여러 대의 정보를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다. 중고차 구매자도 내 차의 보증 기간이나 혜택을 조회하고 정비 내역을 확인해 볼 수 있어 효율적인 차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7월 한달 간 출시 기념으로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 (www.renaul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