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은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종목 비교 분석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종목VS종목’은 NH투자증권의 자체 로보어드바이저가 진단하는 종목 점수를 기초로, 투자하고자 하는 종목과 동일 업종의 다른 종목을 비교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개인투자자들은 다른 종목과 투자 매력도를 비교하면서 투자결정에 참고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생생Buy리포트’ 서비스도 추가로 신규 제공된다. NH투자증권 리서치센터에서 제공하는 투자의견 Buy 종목들에 대한 상승 여력도를 살펴볼 수 있다. 종목에 대한 투자결정을 내리기 전에 목표주가와 현재주가의 괴리율을 통해 얼마나 더 오를 수 있는지를 참고할 수 있다.
투자정보 플러스는 NH투자증권 QV MTS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컨텐츠 서비스이다. 지난 1월 오픈한 이후 6개월 동안 약 1만 2000명의 고객이 카카오톡 알림으로 투자정보를 받고 있다.
이용한 NH투자증권 WM지원본부장 상무는 “올해 초 서비스를 오픈한 이후로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던 개인투자자들의 성원에 만족하지 않고 더 많은 투자자들이 성공하는 투자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하반기에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면서 “NH투자증권의 내부 고객 뿐 아니라 외부 투자자들에게도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네이버 포스트, 오디오클립 등 외부 SNS채널에도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