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러시아에 첫 프리미엄 브랜드샵

입력 2018-07-05 10: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는 4일 러시아 모스크바의 대형 쇼핑센터인 ‘메트로폴리스 몰(Metropolis Mall)’에 377㎡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LG전자는 고객들이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비롯해 올레드 TV, 인스타뷰 냉장고, 트윈워시 세탁기,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꾸몄다.(사진=LG전자)
▲LG전자는 4일 러시아 모스크바의 대형 쇼핑센터인 ‘메트로폴리스 몰(Metropolis Mall)’에 377㎡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LG전자는 고객들이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비롯해 올레드 TV, 인스타뷰 냉장고, 트윈워시 세탁기,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꾸몄다.(사진=LG전자)

LG전자가 러시아에 처음으로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고 현지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LG전자는 4일 러시아 모스크바의 대형 쇼핑센터인 ‘메트로폴리스 몰(Metropolis Mall)’에 377㎡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LG전자는 고객들이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비롯해 올레드 TV, 인스타뷰 냉장고, 트윈워시 세탁기,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꾸몄다.

LG전자는 진열되지 않은 제품도 현장에서 온라인으로 바로 주문할 수 있는 단말기를 매장 곳곳에 설치하고, 온라인에서 주문한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찾아갈 수 있는 ‘온라인 픽업존’도 마련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LG전자는 향후 프리미엄 브랜드샵에서 축구경기 관람, 요리 교실 등 현지 고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중동, 아시아 등지에서 총 15개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운영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일환 LG전자 CIS 지역대표 겸 러시아법인장 전무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이 러시아 고객들에게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066,000
    • +3.17%
    • 이더리움
    • 2,835,000
    • +2.27%
    • 비트코인 캐시
    • 483,000
    • -1.23%
    • 리플
    • 3,460
    • +3.81%
    • 솔라나
    • 198,300
    • +9.02%
    • 에이다
    • 1,086
    • +4.42%
    • 이오스
    • 743
    • +1.09%
    • 트론
    • 326
    • -1.81%
    • 스텔라루멘
    • 40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200
    • +1.11%
    • 체인링크
    • 20,360
    • +6.32%
    • 샌드박스
    • 422
    • +5.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