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프 워터배틀존은 너프의 수퍼소커를 활용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너프 워터배틀존은 에버랜드 알파인 입구 지역에 위치해있으며, 오는 8월 26일(일)까지 운영된다. 이용 시간은 매일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다. 에버랜드에 입장한 후 너프 워터배틀존을 방문하면 사전에 신청하지 않았더라도 누구나 행사장 입구의 운영본부에서 수퍼소커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너프 워터배틀존 내에서는 다양한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수퍼소커를 활용해 복잡한 미로에서 공을 탈출시켜야 하는 ‘수퍼소커 미로’, 동계올림픽에서 큰 인기를 모은 컬링과 수퍼소커를 접목시킨 ‘수퍼소커 컬링’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어떤 방향으로든 4칸을 먼저 선점하는 자가 승리하는 두뇌게임 '커넥트4'와 물 위에 떠있는 미니보트를 반대편 목표 지점까지 빨리 이동시켜야 하는 ‘수퍼소커 레이스’, 강한 수압을 활용하여 핀을 쓰러뜨리는 ‘수퍼소커 볼링’ 등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들이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카니발 광장에서 펼쳐지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워터배틀쇼 ‘슈팅! 워터펀’, 신나는 음악에 몸을 맡길 수 있는 ‘밤밤클럽’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어 여름날 잊지 못한 추억을 선사한다. 각각의 게임 미션을 완수하면 클리어 인증 스탬프를 찍을 수 있고, 세 가지 이상의 스탬프를 획득할 경우 깜짝 선물도 기다리고 있다.
해즈브로코리아의 너프 담당자는 “남녀노소 관람객들이 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안전한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체험 요소를 준비했다”면서 “에버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썸머 워터 펀 페스티벌 기간 동안 너프 워터배틀존이라는 특별한 체험장을 관람객에서 선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여분의 옷과 타월, 방수팩 등을 미리 준비한다면 좀 더 여유 있고 부담 없이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현재 해즈브로코리아는 너프 워터배틀존 오픈 기념으로 에버랜드 이용권 및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해즈브로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