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오피러스 고객 ‘맘마미아’ 공연 초대

입력 2008-04-20 10: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기아차의 오피러스 고객들이 뮤지컬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밤을 보냈다.

기아자동차는 18일, 서울지역 오피러스 고객 700명을 대상으로 잠실 샤롯데 씨어터에서 개최하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맘마미아’에 초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아차가 오피러스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뮤지컬 ‘맘마미아’는, 여주인공 도나의 딸인 소피가 자신의 친아버지를 찾으면서 삶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주체적인 자기 자신과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깨닫는 과정을 그린 내용이다.

기아자동차는 3월에도 대구지역과 부산지역 오피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뮤지컬 ‘나인’과 ‘브로드웨이 42번가’에 초대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었다.

이번 맘마미아 공연을 관람한 오피러스 고객 박진석씨(서울 방이동, 42세)는“이번 문화공연을 통해 오피러스의 오너라는 자부심을 갖게 됐고 기아자동차의 멤버십 서비스에도 만족하게 됐다”고 전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2003년부터 시행해온 오피러스 고객 대상 문화 공연이 고객들로부터 점점 인기를 얻어 이번 맘마미아 공연 때에는 여느 해보다 훨씬 많은 인원이 관람을 신청했다”면서 “앞으로 행사규모를 확대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피러스에 대한 만족도와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들을 대상으로 ‘티파니 보석전’에 초대했으며, 오는 5월에는 ‘MOHAVE & OPIRUS 골프대회’와 ‘모하비를 타고 떠나는 금강산 가족 여행’을 실시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133,000
    • +3.16%
    • 이더리움
    • 4,985,000
    • +8.32%
    • 비트코인 캐시
    • 714,000
    • +6.41%
    • 리플
    • 2,058
    • +9.24%
    • 솔라나
    • 331,500
    • +4.44%
    • 에이다
    • 1,412
    • +9.71%
    • 이오스
    • 1,130
    • +5.61%
    • 트론
    • 278
    • +4.12%
    • 스텔라루멘
    • 692
    • +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150
    • +4.5%
    • 체인링크
    • 25,030
    • +5.84%
    • 샌드박스
    • 846
    • +1.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