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7월 ‘스마일클럽위크’를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매월 진행되는 스마일클럽위크는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할인 및 배송 혜택은 물론 상품군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G마켓과 옥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 쿠폰 각 10장을 추가로 지급하고, 무료 스마일배송 쿠폰도 7월 한 달 동안 매일 제공한다. 스마일배송은 오후 6시 이전 주문 시 스마일배송 카테고리 상품들을 모아 한 번에 익일 배송하는 서비스다.
7월 프로모션부터 신설된 ‘원데이 원 딜’에서는 매일 한 개의 상품을 예고제로 소개해 예정된 하루 동안 특가로 판매하거나 100원에 응모하는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달에는 △유시민 작가의 북콘서트 ‘유시민 작가와 떠나는 역사 패키지여행’, △워너원 브로마이드 딜, △해외여행 4인 가족 상품권, △웅진플레이도시 커플이용권, △GS cafe 반값 딜 등을 마련해 식품, 생활용품은 물론 문화, 레저, 여행 등 이전보다 더욱 폭 넓은 상품군을 선보인다.
특히 유시민 작가의 ‘역사의 역사’ 도서 출간을 기념하며 ‘유시민 작가와 떠나는 역사 패키지여행’ 북콘서트 티켓 2매와 도서로 구성된 패키지를 16일까지 판매한다. 또한, 워너원의 신규 화보 3장으로 구성된 브로마이드 세트를 스마일클럽위크를 통해 최초 공개하고 1만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위닉스 제습기, 애플 에어팟 등도 100원 응모딜로 만나 볼 수 있다.
김소정 이베이코리아 통합마케팅본부장은 “문화, 레저, 여행 등 생활의 혜택까지 확대 구성해 여름 휴가철 쇼핑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기획한 만큼 스마일클럽 회원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클럽은 이베이코리아가 지난 해 4월 업계 최초로 론칭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로, 스마일캐시는 최대 5배 적립되고, G마켓, 옥션 최고 등급에 해당되는 12%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루 50개 이상의 스마일클럽 전용 딜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