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가 11일 품평회를 열고,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라는 새 트렌드 콘셉트를 발표했다.
11일 인천 남동공단 내 본사에서 열린 '2018 가을·겨울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에서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은 "에몬스는 39년간 직접 제조를 바탕으로 품질과 디자인을 명품화하면서도 착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해 왔다"며 "자연 소재를 그대로 사용한 친환경 가구, ICT를 접목해 스마트한 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가구로 소비자를 감동시키겠다"고 말했다.
에몬스가구는 이번 품평회에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고품격 가구, ICT 기술을 접목해 편안한 휴식을 돕는 침대와 매트리스, 세라믹 식탁 등 70여 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에몬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로즈 화이트', '로즈 골드' 침실시리즈는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고, 변색 우려 없이 오랫동안 아름다운 컬러를 유지하는 고급소재인 강화유리를 사용했다. 로즈화이트는 기품 있는 백자의 아름다운 화이트 컬러를 재현했다. 로즈골드는 샴페인 골드의 럭셔리하고 편안한 색감을 강화 유리에 표현했다.
매트리스 브랜드 '노블앙'은 공인된 시험기관 한일원자력을 통해 기존 공급한 매트리스 전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인증받았다.
1994년부터 시작한 에몬스가구의 신상품 품평회는 매년 2회씩 대리점주가 직접 신제품을 평가하는 행사다. 본사 및 대리점에서 근무하는 직원 중 열정과 역량이 검증된 인재에게는 초기 인테리어, 임대보증금, 광고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