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GS fresh(GS프레시)가 실내형 페스티벌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8(Urban Music Festival 2018)’의 1일권, 2일권 티켓을 특가 판매한다.
GS fresh 이벤트/기획전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오는 9일 오후 5시부터 18일 오후 5시까지 선착순 500매 한정으로 진행되고 있다.
첫 날인 21일 토요일 페스티벌은 ‘1415, 마인드유, 마틴스미스, 멜로망스, 민서, 박지용(허니지), 소수빈, 스탠딩에그, 양다일, 위아영, 이로한&빈첸, 잔나비, 치즈, 프롬, OOSU:HAN’ 등의 풍성한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다음날인 22일 일요일에도 더위를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이브레이크, 디에이드, 로이킴, 미교, 새봄X이민혁, 쏜애플, 앰비션뮤직(김효은,창모,해쉬스완), 오왠, 옥민과 땡여사, 장희원, 정세운, 정준일, 최낙타, 한올, 훈스’ 등 막강한 라인업이 찾아올 예정이다.
이와 함께 GS fresh의 ‘심플리쿡’에서는 이번 티켓 판매를 진행하여 선착순 100명에게 100%의 확률로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예매 기간 중 심플리쿡 제품을 3번 구매하고 티켓 증정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7월 19일 초대권이 LMS로 발송된다.
한편, 심플리쿡은 배달음식에 친숙해진 우리에게 모두 준비된 재료를 가지고 직접 요리를 하여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신개념 밀키트(Meal Kit) 배송 서비스다.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8’은 21일과 22일, 세종대학교 실내 공연장 2곳에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