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에서 올 1월 새롭게 출시한 TS착한치약이 품절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TS착한치약은 사과 과즙, 로즈마리 추출물, 카렌듀라 등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자일리톨과 오렌지 오일, 페퍼민트 오일, 레몬, 유카리유 등 12가지 성분이 산뜻한 향과 청량감을 더해 주는 제품이다. TS착한치약은 95% 이상 천연성분을 함유하거나 5~10% 이상 유기농 성분이 들어간 제품에 발행되는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 기관의 인증을 받아 임산부와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치태 제거에 도움이 되는 이산화규소, 토코페릴아세테이트의 유효성분을 담아 충치 예방과 구취 제거, 치은염·치주염 및 잇몸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지난해 연말 코넥스 시장에 상장된 TS트릴리온은 현재 자사 온라인몰을 비롯해 GS홈쇼핑, CJ오쇼핑, 올리브영, 롯데 롭스, GS25, 롯데백화점,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롯데마트, 이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장기영 대표는 “TS샴푸를 국민샴푸로 만들었듯 TS착한치약도 국민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품질로 평가받고 싶다”며 “장기간의 연구 끝에 합성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과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만든 점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TS착한치약은 이달 말부터 홈쇼핑에 론칭하는 등 추가적인 유통망 확보에 나설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