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선전자가 마케팅비용 감소, 환율 영향으로 본사 영업이익률 16%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본사기준 매출 5.55조, 영업이익 0.92조, 연결기준 매출 6.65조, 영업이익 1.06조이다.
판매량은 전분기 수준 유지(4630만대)했으며 판가(141달러)는 5% 하락했다.
삼성전자는 2분기 선진시장 수요 증가세 둔화, 신흥시장 내 가격경쟁 심화가 예상돼 프리미엄 폰 'SOUL'과 신흥시장 겨냥 전략 모델을 강화한다.
삼선전자가 마케팅비용 감소, 환율 영향으로 본사 영업이익률 16%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본사기준 매출 5.55조, 영업이익 0.92조, 연결기준 매출 6.65조, 영업이익 1.06조이다.
판매량은 전분기 수준 유지(4630만대)했으며 판가(141달러)는 5% 하락했다.
삼성전자는 2분기 선진시장 수요 증가세 둔화, 신흥시장 내 가격경쟁 심화가 예상돼 프리미엄 폰 'SOUL'과 신흥시장 겨냥 전략 모델을 강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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