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이디, 색조 화장품 브랜드 ‘드레스킨’ 론칭

입력 2018-07-31 14: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아이디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방훈’ 과 공동연구로 색조 화장품 브랜드 ‘드레스킨’을 출시했다.

‘드레스킨’은 ‘매번 어떤 옷을 입을까’ 고민하는 여성들의 심리에 겨냥해 피부 또한 상태에 따라 연출하고자 하는 컨셉의 ‘스킨 코디네이션’을 모티브로 탄생했다.

이아이디는 이번 드레스킨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한정판 제품 △새틴틴트앤밤 △새틴섀도우 앤 픽서를 선보였다. 두 제품은 드레스킨 브랜드가 키워드로 내세운 ‘3S(Sweet, Smart, Sexy)’의 철학을 담아 소비자들의 손쉬운 메이크업에 집중한 제품이다.

새틴틴트 앤 밤은 플럼핑립밤과 틴트가 하나로 탑재된 립 제품으로 끈적이지 않는 깔끔한 발림감을 핵심으로 한다. 또한 해당 제품은 번들거림 없이 종일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섀도우 앤 픽서’는 사용하기 쉬운 돔 타입의 아이픽서리퀴드형 섀도우다. 선명하고 번짐 없는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의 시간 단축과 편리함에 집중한 드레스킨의 제품들은 이아이디와 콜라보에 나선 방훈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이름을 건 첫 번째 브랜드다.

방훈 아티스트는 31일 “드레스킨 제품을 사용하는 누구나가 간편하고 손쉬우면서도 전문가 같은 메이크업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손쉬운 메이크업의 모든 노하우를 드레스킨 제품에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다우지수 사상 최고치…뉴욕증시, 월가 출신 재무장관 지명에 환호
  • [날씨] 제주 시간당 30㎜ 겨울비…일부 지역은 강풍 동반한 눈 소식
  • '배짱똘끼' 강민구 마무리…'최강야구' 연천 미라클 직관전 결과는?
  • 둔촌주공 숨통 트였다…시중은행 금리 줄인하
  • 韓 경제 최대 리스크 ‘가계부채’…범인은 자영업 대출
  • 정우성, '혼외자 스캔들' 부담?…"청룡영화상 참석 재논의"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11:4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776,000
    • -2.47%
    • 이더리움
    • 4,801,000
    • +3.76%
    • 비트코인 캐시
    • 702,000
    • -0.14%
    • 리플
    • 2,020
    • +4.83%
    • 솔라나
    • 332,700
    • -4.12%
    • 에이다
    • 1,362
    • -0.73%
    • 이오스
    • 1,159
    • +2.84%
    • 트론
    • 278
    • -3.47%
    • 스텔라루멘
    • 709
    • -1.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750
    • +0%
    • 체인링크
    • 24,680
    • +1.73%
    • 샌드박스
    • 933
    • -11.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