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08/04/20080428094813_kjn_1.jpg)
이와 함께 기존 오라떼 시리즈인 애플 맛, 크림소다 맛의 용기를 리뉴얼 했다.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오라떼 시리즈는 탄산음료 판매가 금지된 초, 중, 고등학교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청소년의 입맛에 맞는 피치 맛 출시와 더불어 새롭게 용기 리뉴얼을 진행했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동아오츠카의 무탄산 과즙음료 '오라떼'는 탄산과 색소가 들어있지 않은 무탄산, 무색소 음료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동아오츠카는 오라떼 피치 맛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전국의 이마트, 홈에버 매장에서 어린이날 특별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오라떼가 무탄산, 무색소 음료로 청소년과 어린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어린이날에 맞춘 특별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청소년과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