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8/08/20180803103608_1236707_1200_801.jpg)
차승희 쉐이크쉑 마케팅 차장은 “핫치킨은 미국에서 2017년 한정 출시된 이후에도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쉐이크쉑의 인기 제품으로, 특히 맥주와의 페어링(Pairing)이 일품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또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쉑마이스터 에일 또는 소다쿠폰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이 버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핫 치킨’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치킨쉑’에 매콤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앞서 선보인 ‘치킨쉑’은 수비드(Sous-vide, 저온조리) 방식으로 조리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게 특징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통치킨이 들어간 쉐이크쉑의 인기 버거 제품이다.
여기에 업그레이드한 ‘핫 치킨’은 ‘치킨쉑’에 매콤한 특제 시즈닝을 추가하고 ‘핫소스 코울슬로(잘게 썬 양배추와 여러 가지 야채를 마요네즈소스에 버무린 샐러드)’가 함께 제공되는 등 화끈한 맛을 더해 이번 무더위에 시원한 ‘쉑마이스터 에일’과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