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중화권 고객 타깃 마케팅 총력… 씨트립 내 멤버십 가입 인프라 구축

입력 2018-08-10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세계면세점이 중화권 고객을 타깃으로 마케팅 총력전을 펼친다.

신세계면세점은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씨트립(C-trip)’과 손잡고 씨트립 웹사이트 내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가입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씨트립은 호텔예약, 항공권예약, 여행패키지, 쇼핑환전 등 관광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플랫폼이다. 이용자 수만 3억 명 이상으로 브랜드 영향력이 상당한 만큼, 제휴 시 신규 고객 유치는 물론 안정적 고객망을 확보하는데 상당한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제휴로 씨트립 홈페이지 내 세계적 쇼핑 명소를 소개하는 ‘글로벌 쇼핑’ 코너에 브랜드 소개 및 멤버십 회원 가입 서비스를 오픈하고, 가입 고객에게는 상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실버 등급을 부여할 예정이다. 아울러 신세계면세점의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전개 시마다 회원별 월렛(지갑)에 적립금 교환권, 스마트 선불카드 등을 자동 전달해 주고, 설화수 플래그십 제품 및 스파, 한식당 한우리 한정식 본점 등의 제휴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해 11월에도 중국인 약 10억 명이 사용 중인 국민 메신저 ‘위챗’과 함께 업계 최초로 멤버십 서비스를 오픈한 바 있다. 위챗 멤버십 서비스 오픈 후, 외국인 회원 가입이 일 평균 150% 이상 증가했으며, 일 평균 매출도 2017년 10월 40억 원대에서 2018년 4월 기준 50억 원대로 크게 증가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중화권 고객들과 가까운 접점에서 소통할 수 있는 관련 플랫폼, 커뮤니티 등을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씨트립, 위챗과의 제휴와 더불어 향후 알리페이 멤버십 제휴 또한 확대해 중화권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826,000
    • -0.13%
    • 이더리움
    • 2,814,000
    • +0.32%
    • 비트코인 캐시
    • 490,700
    • -0.95%
    • 리플
    • 3,434
    • +2.26%
    • 솔라나
    • 186,500
    • -0.69%
    • 에이다
    • 1,063
    • -1.12%
    • 이오스
    • 740
    • -0.67%
    • 트론
    • 328
    • -1.5%
    • 스텔라루멘
    • 412
    • -0.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250
    • +1.29%
    • 체인링크
    • 20,670
    • +3.92%
    • 샌드박스
    • 416
    • +1.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