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신규광고 통해 브랜드 강화

입력 2008-05-01 11: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화그룹은 5월 1일부터 새로운 그룹이미지 광고 및 계열사인 한화L&C의 기업광고를 TV를 통해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화에 따르면 지난 해에 CI교체와 더불어 새로운 CI론칭광고를 대대적으로 선보인 가운데 올해에는 본격적으로 브랜드 강화를 위한 신규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5월 1일부터 TV매체를 통해 선보일 이번 광고의 컨셉은 ‘드림월드’이다.

이는 최근 그룹의 브랜드 관리 협의회를 통해 확정된 브랜드경영의 핵심 키워드 ‘꿈’, ‘도전’, ‘글로벌’중에서 ‘꿈’의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친근하고 호감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한컴에서 제작한 이번 한화 광고 ‘드림월드’편은 7월까지 전파를 탈 예정이며, 이후 가을부터는 ‘꿈’을 테마로 한 후속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누가 'SNS' 좀 뺏어주세요 [솔드아웃]
  • 홀로 병원가기 힘들다면…서울시 ‘병원 안심동행’ 이용하세요 [경제한줌]
  • 길어지는 숙의, 선고 지연 전망...정국 혼란은 가중
  • “잔디 상태 우려에도 강행”...프로축구연맹의 K리그 개막 ‘무리수’
  • 사탕으론 아쉽다…화이트데이 SNS 인기 디저트는? [그래픽 스토리]
  • 김수현, '미성년 교제 의혹' 결국 입 연다…"명백한 근거로 입장 밝힐 것"
  • MG손보 청산 수순 밟나…124만 계약자 피해 우려 [종합]
  • '상법 개정안' 본회의 통과…경제계 "우려가 현실 됐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3.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9,630,000
    • -3.07%
    • 이더리움
    • 2,745,000
    • -2.56%
    • 비트코인 캐시
    • 484,400
    • -8.17%
    • 리플
    • 3,313
    • +0.27%
    • 솔라나
    • 180,800
    • -3.16%
    • 에이다
    • 1,031
    • -4.89%
    • 이오스
    • 725
    • -1.89%
    • 트론
    • 332
    • +0%
    • 스텔라루멘
    • 399
    • +4.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280
    • +0.47%
    • 체인링크
    • 18,980
    • -4.24%
    • 샌드박스
    • 397
    • -4.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