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은퇴시장 브랜드 '웰컴 투모로' 런칭

입력 2008-05-06 08: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생명은 은퇴설계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대표슬로건을 ‘웰컴 투모로(Welcome Tomorrow)’로 정하고, 신규 CF광고를 선보이는 등 연금보험 판매 강화를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신한생명 TV광고는 은퇴설계는 자신이 원하는 내일을 만들기 위해 오늘부터 준비해야 한다는 내용의 ‘나의 내일은 내가 만든다’라는 컨셉을 전달하고 있으며, 내일을 준비하는 젊은 세대의 당당한 모습을 통해 신한생명만의 차별화 된 은퇴설계를 표현했다.

KBS 아나운서를 그만두고, 최근 여행작가로 새로운 인생을 펼치고 있는 손미나 씨를 광고모델로 내세웠으며, 5월 1일부터 TV, 신문 등 각종 매체를 통해 광고가 진행되고 있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고객 이벤트도 마련하여 은퇴진단 서비스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은퇴자산 1000만원(변액연금 일시납 가입), 신한 골드리슈 예금상품 등 총 5000만원 상당의 경품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은퇴준비를 위한 가이드 북 ‘웰컴 투모로’를 제작,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은퇴설계 캠페인 활성화 차원에서 세계 유망지역 글로벌투자가 가능한 `Welcome Tommorow 신한변액연금보험`을 지난 달부터 판매하고 있다"며 "주가지수 연동형 상품도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판매에 나서는 등 연금보험의 상품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향후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0,976,000
    • -1.96%
    • 이더리움
    • 2,794,000
    • +0.68%
    • 비트코인 캐시
    • 483,200
    • -4.03%
    • 리플
    • 3,385
    • +2.3%
    • 솔라나
    • 184,100
    • +0.22%
    • 에이다
    • 1,045
    • -1.88%
    • 이오스
    • 737
    • +0.55%
    • 트론
    • 331
    • -0.6%
    • 스텔라루멘
    • 402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640
    • +0%
    • 체인링크
    • 19,710
    • +0.66%
    • 샌드박스
    • 410
    • +1.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