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임신을 하며 산모가 겪는 신체와 호르몬 변화, 정신적 피로감 등을 관리하기 위해 임신 초기부터 꾸준한 관찰과 정기 검진을 통해 예기치 않게 발생할 수 있는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산전 관리의 중요성까지 높아졌다. 이처럼 산후관리는 물론이고 산전 관리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시스템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며 산후조리 문화에도 프리미엄 바람이 불고 있다.
이에 분야별 전문 의료진, 체계적인 클리닉, 교육 프로그램 등 산모를 위한 고품격 토탈케어 서비스로 산후조리문화 수준 상승을 이끌고 있는 헤리티지 산후조리원이 론칭한 2호점은 프리오픈 기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지난 6월 정식 오픈했다.
2호점에서는 정규 간호사 선생님들의 신생아실 케어, 일본식 무통 가슴 관리를 수료한 전문 간호사의 가슴 케어, 전문 간호사가 동행하는 리무진 픽업 서비스 등을 제공 중이다. 여기에 그간의 산후조리 노하우를 집약한 'SPA de H'를 론칭해 산모들의 산전•산후 관리를 위한 맞춤형 개인 스파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특히 2호점이 내세운 '영유아 발달지도교육', '면역력이 강한 아이로 키우기'라는 슬로건은 소중한 내 아이를 최고로 키우고 싶은 엄마들 사이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헤리티지 산후조리원을 단순한 산후조리만이 아닌 고품격 토탈 산후케어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시설로 거듭나게 하고 있다.
헤리티지 산후조리원 측은 "산전•산후 관리를 위한 헤리티지 2호점의 스파 브랜드 ‘SPA de H’와 출산한 아이를 건강하게 키울 수 있도록 하는 교육 시스템에 산모들이 더욱 주목하고 있다"며 "임신과 출산으로 많은 변화를 겪게 되는 여성에게 이러한 과정이 보다 행복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모든 관리와 프로그램을 정성껏 진행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