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G 출신 가수 노유민이 다이어트 후 3년째 요요 없는 모습으로 화제다.
왕년의 미소년 이미지를 되찾아 현재는 꽃미모로 불리는 노유민도 한때 체중이 98kg까지 나갔다. 다이어트를 결심한 그는 지난 2015년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 ‘쥬 비스 다이어트’를 통해 몸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 컨설팅과 관리 프로그램을 받은 뒤 3개월 만에 무려 30kg을 성공적으로 감량했다. 현재 그는 감량 후 현재까지도 요요 없이 건강하게 체중을 유지하고 있다.
노유민은 다이어트의 성공비결로 나에게 맞는 규칙적인 식습관, 생활습관 컨설팅을 꼽으며 “이제 아이돌이 입는 스키니진과 의상들이 몸에 다 맞아 정말 행복하다”라며 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뿌듯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노유민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한 ‘쥬 비스’는 고객의 165여 가지 데이터를 분석, 살이 찌는 패턴, 식욕통제가 안 되는 패턴, 감량이 잘 되는 패턴 등을 예측하여 15만 명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인공지능 AI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 27개 지점을 모두 직영체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어느 지점에서든 동일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다. 인공지능 다이어트 컨설팅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과학적인 고객관리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는 쥬 비스는 오는 10월 AI 3.0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