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내달 1일부터 휴대폰을 장기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단말보험상품 ‘KT 폰 안심케어3 플러스’를 출시한다. 사진제공 KT
폰 안심케어는 휴대폰 분실이나 파손 등 사고 발생 시 휴대폰 비용 일부를 보상해 주는 서비스다. 올해 1월 프리미엄 휴대폰 사용자 대상으로 KT 폰 안심케어3를 출시한 데 이어 폰 안심케어3 플러스까지 추가했다. 폰 안심케어3 플러스는 종전 KT 폰 안심케어3에 가입하고 2년 만료 후 가입 시 1년을 더 보장해 최대 3년까지 보장해 주는 서비스다. KT 폰 안심케어3 미가입자도 최초 개통 후 24개월이 지나면 본상품에 가입해 1년간 보장받을 수 있다.
KT는 ‘더 오래! 더 안전하게!’ 장기간 휴대폰 보장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KT 폰 안심케어3 플러스’를 맞춤형 상품으로 출시했으며, 고객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총 5가지 상품인 △플러스 실속(1400원) △플러스 파손(1200원) △i-플러스 실속(1800원) △i-플러스 파손(1600원) △플러스 일반(1000원)으로 구성했다.
‘KT 폰 안심케어3 플러스’ 보험에 대한 가입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KT닷컴(www.kt.com)과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영범 KT 영업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하는 ‘폰 안심케어3 플러스’는 휴대폰을 안전하게 오랫동안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출시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KT는 고객 입장에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