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코믹 수사극' 광고 온라인 공개

입력 2018-09-03 11: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E1은 9월 3일 자사 멤버십인 오렌지카드의 서비스를 알리는 광고 캠페인 ‘LPG 혜택 실화극, 오카반장’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사진제공=E1)
▲E1은 9월 3일 자사 멤버십인 오렌지카드의 서비스를 알리는 광고 캠페인 ‘LPG 혜택 실화극, 오카반장’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사진제공=E1)
E1이 김연아, 임원희가 출연한 오렌지카드 신규 광고 'LPG 혜택 실화극, 오카반장'을 온라인에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E1의 LPG 특화 멤버십인 오렌지카드의 주요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됐다. 해당 광고는 기존의 전형적인 광고 틀에서 벗어나 코믹한 형사 수사물 형식으로 만들어졌다. 광고는 총 4편의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됐으며, E1 오렌지카드의 주요 서비스인 택시 우대 서비스, 1000 포인트 특권, 어플리케이션 경품 이벤트, 그리고 신규 제공 예정인 커넥티드카 커머스를 각각의 에피소드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해당 광고에 출연한 임원희는 범인 검거를 위해 LPG 충전소에 잠복 중인 형사 역할로, 김연아는 고비 때마다 등장하는 엉뚱 발랄한 ‘오카 소녀’로 활약했다.

E1 관계자는 “유튜브 등 신규 미디어 플랫폼의 확산에 따라 자사 주고객인 4050 세대도 재미있고 감각적인 콘텐츠를 능동적으로 찾고 있다”며 “E1 광고가 LPG 고객에게 조금이나마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E1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016,000
    • -0.74%
    • 이더리움
    • 4,062,000
    • -0.37%
    • 비트코인 캐시
    • 497,500
    • -2.64%
    • 리플
    • 4,113
    • -2.58%
    • 솔라나
    • 287,900
    • -2.01%
    • 에이다
    • 1,159
    • -2.93%
    • 이오스
    • 954
    • -4.22%
    • 트론
    • 360
    • +1.41%
    • 스텔라루멘
    • 516
    • -3.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600
    • -0.25%
    • 체인링크
    • 28,420
    • -1.35%
    • 샌드박스
    • 591
    • -2.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