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람코자산신탁은 우수 인재들에게 역량 발현의 기회를 제공하고 산업 발전 잠재력을 높이기 위해 부동산금융사 최초로 부동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코람코자산신탁은 최근 부동산투자의 대안으로 떠오르는 리츠(REITs) 시장 민간 1위 기업이자 부동산펀드와 부동산신탁업을 영위하는 종합 부동산금융사다.
공모 주제는 밸류애드(Value-add) 전략을 바탕으로 한 오피스 빌딩 가치극대화 및 환경 친화적 부동산 개발 아이디어 두 가지다. 이 중 하나의 주제를 택해 자유양식으로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다음달 9일까지다. 최종 결과는 회사 내·외부 전문가 심사를 거쳐 10월26일 발표된다.
총 상금은 1150만 원 규모로 대상 500만 원, 최우수상 300만 원, 우수상 100만 원(2팀), 장려상 30만 원(5팀)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오는 10월 예정인 코람코자산신탁 신입사원 공개채용 시 서류전형 가산점 부여의 특전이 제공된다.
홍은기 코람코자산신탁 경영관리본부장은 "잠재력있는 우수 인재에게 그간의 노력을 시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자 공모전을 기획했다"면서 "코람코는 앞으로도 부동산산업 전반의 우수 인재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코람코자산신탁’ 실시간 채팅이나 홈페이지 또는 공모전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