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 1호 고객은 래퍼 '더 콰이엇'

입력 2018-09-11 10: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한국지엠)
(사진제공=한국지엠)

한국지엠은 쉐보레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의 1호차 고객으로 해당 제품의 광고 모델이자 래퍼인 ‘더 콰이엇’이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광고 촬영 후 차량 구매를 계약한 ‘더 콰이엇’은 “나만의 방식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평소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트랙스가 공통점을 갖고 있다고 느꼈다”며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의 시크한 디자인과 단단한 기본기가 맘에 들었다”고 말했다.

쉐보레 트랙스는 역동적인 디자인과 동급 최고의 퍼포먼스, 탁월한 안전성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호평 받고 있는 글로벌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다.

이달 초 출시된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은 차량 전면부에 적용된 블랙 그릴과 블랙 보타이 로고, 측면부의 블랙 윈도우 몰딩과 블랙 사이드 미러 커버, 레드 컬러 포인트의 18인치 블랙 알로이 휠로 절제된 세련미를 연출한다.

쉐보레는 ‘더 콰이엇’이 프로듀서이자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777 (쇼미더머니 트리플 세븐)’ 최종 우승자에게 트랙스 레드라인 차량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257,000
    • -0.76%
    • 이더리움
    • 4,835,000
    • +5.04%
    • 비트코인 캐시
    • 701,500
    • +0.72%
    • 리플
    • 2,057
    • +7.36%
    • 솔라나
    • 334,700
    • -2.7%
    • 에이다
    • 1,405
    • +3.16%
    • 이오스
    • 1,146
    • +1.33%
    • 트론
    • 277
    • -2.46%
    • 스텔라루멘
    • 716
    • -1.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200
    • +2.15%
    • 체인링크
    • 25,060
    • +6.37%
    • 샌드박스
    • 1,012
    • +28.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