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 글로벌 역량 및 경쟁력 강화 위한 ‘리더스워크샵’ 개최

입력 2018-09-12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디지털 마케팅 회사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대표 최광성, 이하 포스트컴)는 매니저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 및 글로벌 네트워크 확충을 위한 리더스워크샵을 일본 도쿄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일본 디지털 마케팅 회사인 스파이스박스(Spicebox)를 방문해 △양사의 회사 및 주요 서비스 소개 △한국 및 일본의 디지털 마케팅 시장 현황 및 성공 사례 공유 △향후 우호적인 비즈니스 파트너십 구축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워크샵은 페이스북, 유튜브 등 글로벌 플랫폼의 영향력 증대와 더불어 효과적인 국가별 타깃 마케팅 수요가 높아지는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 더 적극적이고 주도적인 대응을 하기 위한 일환으로 마련됐다.

스파이스박스는 2003년 설립된 디지털 마케팅 및 광고 전문 회사로 토요타(Toyota), 토요타이어(ToyoTires), 카마보코(Kamaboko), 니신푸드(Nissin Foods) 등 유수 기업들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최광성 포스트컴 대표는 “이번 리더스워크샵은 포스트컴의 각 조직 리더들이 일본 디지털마케팅 시장에 현황과 흐름을 직접 접할 좋은 기회로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포스트컴은 해외 주요 디지털 마케팅 회사와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 포스트컴만의 글로벌 역량 및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스트컴은 2015년 설립된 디지털 마케팅 및 광고 회사로 국내외 유수 기업들의 기업 및 브랜드에 대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구준엽 아내' 서희원, 폐렴으로 별세…향년 48세
  • 단독 "ROC 더하고, 리테일 빼고" 상반기 KPI 손질 나선 은행들…'내실 강화' 초점
  • 트럼프, EU 관세 부과 의지 재확인…“조만간 확실히 부과”
  • 얼어붙은 비트코인 투심…글로벌 관세 전쟁 예고에 급락 [Bit코인]
  • 오늘은 '입춘' 24절기 중 첫번째 절기…입춘대길 건양다경 뜻은?
  • 단독 기아 노조, 28일 통상임금 반환소송 제기
  • GTX 노선별 ‘냉온탕’ 오간다…B·C 이후 노선은 ‘함흥차사’ [GTX-A 추가 개통 한달③]
  • 코스피, 2450선도 붕괴…2445선 거래
  • 오늘의 상승종목

  • 02.03 14:0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50,281,000
    • -3.58%
    • 이더리움
    • 3,977,000
    • -17.92%
    • 비트코인 캐시
    • 472,300
    • -24.19%
    • 리플
    • 3,475
    • -21.86%
    • 솔라나
    • 308,900
    • -5.42%
    • 에이다
    • 1,025
    • -25.29%
    • 이오스
    • 857
    • -24.23%
    • 트론
    • 342
    • -9.52%
    • 스텔라루멘
    • 492
    • -18.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050
    • -20.98%
    • 체인링크
    • 27,830
    • -20.83%
    • 샌드박스
    • 551
    • -25.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