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프리비아, "Let Kids Read!" 캠페인

입력 2008-05-13 10: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카드 프리비아 교육이 세계적인 아동도서 출판사 스콜라스틱과 제휴, 색다른 영어 학습 교육 캠페인을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영어교육 캠페인의 주제는 "Let Kids Read!"로 프리비아 교육은 어린이들이 학교나 학원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부모와 함께 영어책을 읽으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우선 프리비아 스콜라스틱 북스토어에서는 국내 어린이들의 감성과 학습 수준 등을 고려해 연령대별로 적합한 도서를 선정해 발표한다.

특히 만 4세부터 11세까지 아이들 중 'Kids Reading Club'에 가입한 아이들에게는 매월 엄선한 6권의 추천도서 정보와 50%의 도서 할인혜택은 물론, 책을 읽고 난 후 부모와 함께 복습할 수 있는 'Activity Sheet'를 제공한다.

작성한 'Activity Sheet'를 온라인이나 우편으로 제출한 아이들에게는 모두 도서 할인쿠폰이 주어지고, 이중 추첨을 통해 매월 15명에게 연령대에 맞추어 스콜라스틱 도서 세트를 선물한다.

프리비아는 가정 내 효율적인 영어교육을 위해 학부모 영어교육 세미나인 'Mom’s Class'도 개최한다. 현대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년 6차례 진행되는 이 행사는 국내 최고의 영어교육 전문가를 초빙, 영어교육 노하우와 연령별 학습법 등을 알기 쉽게 전달할 예정이다.

영어교육 환경이 열악한 지역의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역시 시행된다. 프리비아 교육은 영어교육 교재가 부족한 지방 교육기관 50곳을 선정, 5000만원 상당의 스콜라스틱 책과 친환경 책장을 증정한다. 이러한 기부는 정기적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교육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영어 선생님은 부모라는 생각에서 이번 캠페인이 시작됐다"며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재미있고 효율적으로 영어 공부를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234,000
    • -0.7%
    • 이더리움
    • 4,055,000
    • -0.12%
    • 비트코인 캐시
    • 498,900
    • -1.98%
    • 리플
    • 4,103
    • -2.54%
    • 솔라나
    • 287,200
    • -1.88%
    • 에이다
    • 1,163
    • -2.1%
    • 이오스
    • 957
    • -3.43%
    • 트론
    • 365
    • +2.24%
    • 스텔라루멘
    • 519
    • -2.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700
    • +0.42%
    • 체인링크
    • 28,610
    • -0.1%
    • 샌드박스
    • 594
    • -1.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