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혼수시즌에 맞춰 한정판매로 출시된 감각적인 디자인 스팀 다리미, ‘패션다리미(모델명: GC3388)’를 출시하면서 예비 신부를 대상으로 독특한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다리미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커플에게 리무진 웨딩카 서비스(70만원 상당)를 제공하고, 필립스 사이트(www.philips.co.kr/event)에서 퀴즈를 맞추는 20명에게는 필립스 청소기(1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응모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정판매로 선보이는 패션다리미는 감각적인 문양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새로워진 스팀글라이드 열판은 날렵해서 옷 구석구석의 주름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준다.
또 물 넣기가 용이한 특대형 물주입구, 물 수위를 쉽게 알 수 있는 투명 물탱크, 3m의 긴 코드와 옷감 얼룩을 방지하는 누수방지 기능은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요소들이다.
필립스전자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패션다리미는 디자인의 디테일까지 고려하는 섬세한 소비자들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기억에 오래 남을 특별한 이벤트로 소비자의 감성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필립스 신제품 패션다리미는 전국 백화점과 이마트 및 하이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권장소비자 가격은 12만 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