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메트로시티의 추석 선물세트는 여성 핸드백을 비롯해 남녀 지갑, 남성 벨트 등 베스트 아이템으로 이뤄졌으며, 여성용•남성용•커플용의 총 3가지 세트로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가보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FOR WOMEN’ 패키지의 경우,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인 ‘M’을 포인트로 하여, 매트하면서 모던한 느낌에 집중한 여성용 핸드백과 장지갑으로 구성되어 있다. 절제된 세련미가 돋보이며, 특별한 날은 물론 평상시에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FOR MEN’ 패키지로는 감각적인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라인을 강조한 남성용 지갑과 벨트를 제안했다. 클래식한 멋이 있어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며, 활용도가 높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FOR COUPLE’ 패키지는 2018년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히는 라이트닝 퀄팅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여성용 크로스 겸 숄더 핸드백, 반지갑, 명함지갑의 트렌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베스트 제품만을 엄선해 정성껏 준비했다”라면서, “선물의 가치를 높이고, 받는 사람의 품위를 고려한 메트로시티 선물 패키지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추석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트로시티 추석 프로모션은 아울렛을 제외한 전국 메트로시티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