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자동차 업체들이 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는 14일부터 31일까지 전국 17개 공식 서비스 센터 및 1개 익스프레스서비스(ExpressService)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행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여름철 안전 운전을 위한 차량 점검 서비스와 함께 에어컨 가스 및 냉각수, 워셔액 등을 무료로 보충 받을 수 있다. 또한, 무덥고 습한 날씨에 따라 소비가 급증하는 실내 공기 정화 필터류와 장마 시즌에 사용이 빈번해지는 와이퍼 브레이드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방문 고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가 제공하는 기념품 및 피트니스 바이크, 골프공 세트 등을 받을 수 있는 행운권 추첨 행사도 마련된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구형 S 클래스(2006년 이전 출시 모델) 고객들을 위해 별도의 맞춤형 여름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및 부품 할인 행사를 6월 2일부터 6월 21일까지 실시한다. 구형 S 클래스 모델을 보유한 고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여름철 안전 운전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는 물론 모든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최형탁 : www.smotor.com)는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총 10일간 쌍용자동차 정기 무상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하절기를 대비한 무상점검 서비스로 지난 4월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했던 체어맨 차종을 제외한 쌍용자동차 전차종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에어컨 작동상태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점검 상태 등을 포함한 총 13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리멤버 서비스'에서는 고객 감사 사은이벤트도 함께 실시되며 추첨행사를 통해 500명 내외의 당사 차종 소유 고객에게 각종 상품권이 지급되기도 한다.
쌍용자동차 최형탁 사장은“리멤버 서비스를 통해 향후에도 쌍용자동차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지속적인 노력을 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나 고객센터(080-500-5582)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