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은 모바일뱅킹 앱 '쏠(SOL)'을 최초로 가입한 고객 3만 명에게 GS25 인기 도시락을 선착순으로 선물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준비된 선물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고객들은 GS25의 모바일 앱 ‘나만의 냉장고’ 또는 GS25 도시락 뚜껑에 부착된 쏠 QR코드 스캔을 통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서 무료로 GS25의 인기 도시락을 즐길 수 있다.
고객들은 신한 쏠(SOL) 앱을 내려받고 가입을 진행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코드(GS25XSOL)르 등록하면, GS25의 인기 도시락 3종(큐브 스테이크, 치킨 몬스터, 정성가득 비빔밥)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도시락을 원하지 않는 고객들은 GS25 모바일 상품권(4000원권)을 선택할 수 있다.
GS25는 추석을 앞둔 시점에서 이번 이벤트가 진행됨에 따라 여러 가지 이유로 혼자 추석을 보내는 고객들이 GS25 도시락으로 식사를 해결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편의점은 전국에 걸친 오프라인 점포를 통해 다양한 업계와 손잡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오프라인 플랫폼”이라며 “실제로 GS25는 주요 은행과 손잡고 은행 영업시간 내 ATM(CD)을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 신한은행과 손잡고 도시락 선물 이벤트까지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