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투자증권 분당 서현지점은 개점 10주년을 맞아 오는 22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영화관 분당시너스에서 개점 10주년 기념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투자설명회에서는 CJ투자증권 상품개발팀 이대희 차장이 하반기 펀드 투자전략에 대한 내용으로 강연하며 이어서 주식시장 재야고수로서 '평택촌놈'으로 널리 알려진 평택촌놈 투자전략연구소 정오영 대표가 유망종목 분석기법 및 추천종목을 강연할 예정이다.
CJ투자증권 서현지점 이인규 지점장은 "최근 서브프라임 사태가 진정됨에 따라 주식시장이 안정세를 되찾아가고 있지만 중국 지진 사태, 국제 유가 상승 등 국내외 경기의 불확실성은 여전한 상황"이라며 "시장의 변동성이 해소되지 않은 상황에서 보다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재테크 방안을 제공해 지난 10년간 보여주신 고객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한다"며 이번 투자설명회 개최 취지를 밝혔다.
한편, 서현지점은 현재 CJ그룹 계열사인 피셔스마켓과 연계해 적립식 신규 개좌개설 고객에게 피셔스마켓 15%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계열사 연계 마케팅도 진행 중이다.
이번 투자설명회의 참석자는 선착순 150명에 한해 사전 전화예약으로 모집하며 참석문의는 031-706-311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