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다음달 5일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올댓웨딩 가전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올댓웨딩 가전박람회는 다음달 5일 서울 봉천점을 시작으로 전국 베스트샵 매장에서 진행된다. 12~14일에는 봉천점을 비롯해 죽전본점, 서광주본점, 발안점, 서대구본점에서 열린다.
해당 매장에서 신한카드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5%를 포인트로 제공하고, 혼수 가전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상 AS 기간을 1년에서 3년으로 늘려준다. 구입 금액별로 포터블 인덕션, 자이글, 키친툴, 주방용품 등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올댓웨딩 가전박람회는 다양한 전자제품들을 직접 살펴보고, 보다 많은 혜택으로 혼수 가전을 마련 할 수 있는 자리다. 특히, LG전자 베스트샵 신규오픈 점포의 오픈 특가 혜택에 다양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고객 누구나 사전 참가 신청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참가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올댓웨딩 홈페이지와 올댓웨딩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다. 사전 참가 신청 후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고급 면기 세트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지역에 관계없이 전국으로 배송되기 때문에 가까운 행사 매장을 방문해 알뜰한 혼수 가전을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