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전자, 멕시코 ‘K-Pop’ 파티 개최...“대우 가전제품·한류 홍보”

입력 2018-10-04 10: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우전자가 지난달 30일 멕시코 시티에서 자사 제품을 소개하고 한류를 소개하는  'K-Pop 파티' 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대우전자)
▲대우전자가 지난달 30일 멕시코 시티에서 자사 제품을 소개하고 한류를 소개하는 'K-Pop 파티' 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대우전자)

대우전자가 지난달 30일 멕시코 시티에서 'K-Pop 파티'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 중심가인 레포르마 거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커버댄스 공연, 강남스타일 댄스 콘테스트 등과 함께 서예, 한복 체험 이벤트 등 한류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오전 9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된 행사에는 1만여 명의 관람객이 모여 장사진을 이뤘다.

대우전자는 K-Pop 파티를 통해 멕시코 시장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홍보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했다. 대우전자, 대유위니아 브랜드 및 제품 홍보 부스를 마련해 마이크로 버블 세탁 등 대우전자 주요 제품과 스포워셔(포터블 자연가습청정기), 위니아 공기청정기 등 대유위니아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대우전자 관계자는 "한류 문화 콘텐츠가 중남미 여성 소비자들을 주축으로 공유·소비되는 등 어느 때 보다 우호적인 시장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 며 "이러한 흐름을 빠르게 이해하고, 이에 맞는 전략적인 마케팅을 전개한다면 중남미 시장에서 보다 빠르게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06,000
    • -1.33%
    • 이더리움
    • 4,625,000
    • -2.26%
    • 비트코인 캐시
    • 704,000
    • +1%
    • 리플
    • 1,962
    • -2.78%
    • 솔라나
    • 346,600
    • -2.17%
    • 에이다
    • 1,390
    • -4.27%
    • 이오스
    • 1,150
    • +9%
    • 트론
    • 286
    • -2.72%
    • 스텔라루멘
    • 794
    • +16.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250
    • -1.82%
    • 체인링크
    • 24,030
    • -0.37%
    • 샌드박스
    • 829
    • +40.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