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이태리 풍의 고급 레스토랑 일마레가 현 트렌드에 맞춰 레스토랑, 카페, 와인바를 접목시킨 복합 멀티형 매장으로 변모,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 확장에 나섰다.
일마레 본사 담당자는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외식업은 경쟁이 치열한 분야이지만, 일마레의 경우 10년간 지속해 온 브랜드 가치만으로도 충분히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며 "그러나 이번에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복합형 멀티 매장은 대중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설 수 있는 매장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는 새로운 모델이 될 것"이라고 사업확장 배경을 설명했다.
그는 "또한 이국적인 이탈리안 푸드의 다채로운 맛과 문화를 대중화하는 특별한 계기"라며 "현재 수프와 샐러드, 파스타 등 이태리 요리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커피 및 디저트,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약 14가지의 계절 메뉴는 물론, 신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일마레 복합 멀티형 매장은 지난 10년간 수많은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은 맛과 품질, 운영노하우, 기술력 그리고 다양한 홍보 매체 및 연예인 마케팅 등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것이 큰 강점이라는 것.
일마레 본사 담당자는 "무엇보다도 일마레는 각 상권에 따라 특화된 매장으로 운영할 수 있어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며 "신규 매장 오픈시 인테리어는 물론 본사의 통합관리 시스템과 운영 노하우 등 철저한 사전 준비를 전폭적으로 지원하기 때문에 창업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시작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미 올해 초 압구정 본점 리뉴얼과 지난 3월 강남·수원점 오픈을 통해 멀티형 레스토랑을 선보인 일마레는 올 해 안에 전국에 약 30여 개의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다.
창업 비용은 권리금과 보증금을 제외하고 30평 규모의 매장이 1억5000만~2억원(부가세 별도) 정도라고 덧붙였다.
창업 문의: 02-544-8697(www.il-m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