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최대 음파전동칫솔 기업 네델란드 브랜드의 Apiyoo 와 메디플러스가 국내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중국의 Apiyoo 그룹은 음파전동칫솔에 있어서 중국 최대 강자다.
네델란드 기술과 Apiyoo 브랜드를 앞세워 1년 반만에 중국에서만 Apiyoo 음파전동칫솔의 500 만대 이상 판매를 달성했다. 이는 중국에서 단기가 음파전동칫솔 판매 최대 실적이다.
중국에서 단기간에 최대의 인기와 실적을 올릴 수 있었던 이유는 네델란드의 뛰어난 소형 전동모터 기술력과 빼어난 디자인 덕분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홍보함으로써 중국내의 1,000개가 넘는 매장과 백화점에 상품이 진열되고 인기를 끌고있다.
이에 치과 진단상품 전문개발기업 메디플러스(대표 이준택)가 아이요 음파전동칫솔의 국내런칭을 올 초부터 진행해 왔으며 지난달 서안에서 500여명의 관계자와 기자들이 모인 자리에서 정식으로 한국 공급계약식을 체결했다.
메디플러스는 10월 초 아이요 최고급 음파전동칫솔과 관련된 KC 인증과 안전인증, 밧데리 인증을모두 끝마쳤으며 10월 중순부터 정식으로 대리점 모집과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메디플러스는 치과용 진단광학장비 개발기업으로 2005년부터 꾸준히 치과진단기기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국내는 물론 해외진출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이미 해외 10여개 국에 딜러를 두고 있다.
치과 전문상품 개발과 별도로 이번에 음파전동칫솔을 론칭한 이유는 치과전문업체로 음파전동칫솔이 소비자의 구강건강을 유지시키는데 매우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입증됐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전문인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친밀하게 다가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구강헬스케어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메디플러스는 10월 중순부터 론칭되는 최고급 아이요전동칫솔의 공급과 활성화를 위해 특별이벤트를 진행하며 건강한치아지키키(건강한 치아지키기)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특별이벤트는 60% 할인 가로 제공되며, 현금보상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메디플러스의 아이요 전동칫솔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 그리고 일반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