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석세스TV가 주최한 '주신전(株神戰)'시즌1에서 남광토건과 네패스신소재, 신성이엔지 등 급등주 매매와 더불어 STX팬오션과 남해화학, 삼성테크윈 등 거래소 중대형주까지 아우르는 입체적인 매매로 1위를 차지했던 생생정보(이무학 팀장)의 증권방송이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최초로 시도됐던 '생방송 실전 수익률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함과 더불어 최근 사이트를 통해 공개 추천한 신성이엔지가 단기간에 40%가 넘는 상승률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냈기 때문이다.
그는 방송 뿐 아니라, 이데일리ON을 통해 공개적으로 추천했던 신성이엔지에 대해 "반도체 및 LCD부문 투자 확대에 따른 수혜와 시세 미분출 상태인 테마주라는 양수겸장 종목으로 신성이엔지를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던 중, 4월 후반부터 강하게 유입되는 기관 매수를 포인트로 삼아 지난 4월 30일 공개적으로 신성이엔지를 강력 추천했다"고 밝혔다.
한편 골드란(www.goldran.co.kr)에서는 자사의 대표적 주식전문가인 생생정보의 '7Luck클럽 증권방송'오픈을 기념해 이번 일주일간 장중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골드란은 "타 방송에서 진행하는 수박 겉핥기식의 무료방송이 아닌, 시황관에 입각한 실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주고, 안정적면서 고수익을 거둘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면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이번주 장중방송만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장중 무료방송에 참여하지 못하는 직장인 투자자들의 문의로 인해 오는 22일 저녁 8시 무료 방송을 추가 편성해 벌써부터 투자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1566-7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