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자체 브랜드 ‘미니퍼스트’ 론칭

입력 2018-10-18 08: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미니스톱)
(사진제공=미니스톱)
편의점 미니스톱이 자체 브랜드(PB)를 새롭게 론칭했다.

미니스톱은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을 앞세운 PB ‘미니퍼스트(MIN1ST)’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미니퍼스트’는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만족은 물론 기분 좋은 설렘까지 제공하는 PB라는 철학 아래 개발됐다. ‘미니퍼스트’는 MINI의 마지막 글자인 ‘I’를 ‘1ST’로 연결·구성해 미니스톱의 첫 번째 대표상품임을 알리는 동시에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는 상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미니스톱은 차별화된 콘셉트를 가진 시그니쳐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미니퍼스트’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하고 고객들에게 지지받는 PB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미니퍼스트’ 론칭과 함께 18일에는 ‘오징어 해씨볼’, ‘떡볶이스낵’을, 19일에는 ‘리얼떡볶이’. ‘리얼쫄볶이’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미니스톱은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미니퍼스트’의 상품군을 확대하는 등 PB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미니스톱 PB개발팀 문정인 팀장은 “합리적인 가격에 검증된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라며 “미니퍼스트 론칭을 시작으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미니스톱만의 차별화된 PB 상품들을 선보이는데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560,000
    • +2.79%
    • 이더리움
    • 2,820,000
    • +0.97%
    • 비트코인 캐시
    • 486,200
    • -0.25%
    • 리플
    • 3,540
    • +4.8%
    • 솔라나
    • 198,400
    • +7.3%
    • 에이다
    • 1,103
    • +5.45%
    • 이오스
    • 739
    • -0.81%
    • 트론
    • 329
    • -1.5%
    • 스텔라루멘
    • 407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840
    • +0.14%
    • 체인링크
    • 20,330
    • +3.3%
    • 샌드박스
    • 417
    • +1.4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