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 감사 이벤트

입력 2018-10-18 10: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르노삼성차)
(사진제공=르노삼성차)

르노삼성자동차는 다음달 17일까지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비스 캠페인과 10만 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경품 행사, 그리고 르노삼성 전 차종 대상 무상점검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르노삼성차는 이번 이벤트 기간 중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부품값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타이어 2개 교환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 원권, 3개 교환시 3만 원권을 증정한다. 4개 교환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과 함께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10만 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만 여명에게 깜짝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QM6 가솔린 모델 1대(1명)를 비롯해 신세계상품권 50만 원(30명), 신세계상품권 10만 원(300명),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쿠폰(1만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에게는 무상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을 비롯,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등 안전한 운행에 필요한 기본 항목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MY르노삼성’ 또는 ‘MY르노’ 맴버십 앱을 다운로드해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르모’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르노삼성은 Vision 2022의 일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 추구’를 향해 지속적인 혁신을 이어오고 있으며, 그 성과들이 모여 이번에 AS만족도 3년 연속 1위라는 영광을 차지했다”며 “이번에 특별히 준비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517,000
    • -2.63%
    • 이더리움
    • 4,546,000
    • -3.07%
    • 비트코인 캐시
    • 671,000
    • -8.65%
    • 리플
    • 1,850
    • -13.02%
    • 솔라나
    • 336,100
    • -5.59%
    • 에이다
    • 1,343
    • -10.11%
    • 이오스
    • 1,119
    • +3.61%
    • 트론
    • 280
    • -7.59%
    • 스텔라루멘
    • 721
    • +18.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250
    • -9.11%
    • 체인링크
    • 22,560
    • -6.08%
    • 샌드박스
    • 823
    • +46.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