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모르간' 1시간 방송에 20억…김남주 모델 발탁 효과 '톡톡'

입력 2018-10-21 16: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GS샵)
(GS샵)

의류 제품 론칭 5년만에 2000억 브랜드로 성장한 GS샵의 대표 패션 브랜드 ‘모르간’이 김남주 효과를 톡톡히 봤다.

GS샵은 이번 가을ㆍ겨울 시즌부터 김남주를 뮤즈로 발탁하고 오피스웨어 부문 강자로 자리 굳히기에 나섰다.

모르간은 지난 10월 초 FW시즌 상품을 처음으로 공개한 이후 방송 2회만에 매출 30억 원을 넘어섰다. 특히 ‘헤링본 재킷’을 최초로 공개한 11일 방송에선 1시간만에 20억 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김남주 효과를 입증했다.

1947년프랑스에서 탄생한 토탈 패션 브랜드 ‘모르간(MORGAN)’은 40년 경력 패턴 장인의 모르간 맞춤핏을 통해 브랜드 콘셉트를 유지해오고 있다. 2013년 의류 제품을 선보이기 시작해 올해 5월 누적 매출액 2000억을 달성했다. 모르간은 잡화 브랜드로 먼저 국내에 이름을 알렸다.

모르간은 이번 시즌에 ‘울 헤링본 재킷’, ‘핸드 메이드 재킷’, ‘울 윈터 수트’와 ‘윈터 트렌치 울 코트’ 등 모르간의 특징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해 선보인다.

한편 GS샵은 오는 22일 밤 10시 40분, 올 겨울 모르간의 세번째 상품인 ‘울 윈터 수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154,000
    • -4.39%
    • 이더리움
    • 4,652,000
    • -2.94%
    • 비트코인 캐시
    • 679,000
    • -5.83%
    • 리플
    • 1,875
    • -8.04%
    • 솔라나
    • 320,000
    • -7.7%
    • 에이다
    • 1,272
    • -12.34%
    • 이오스
    • 1,113
    • -4.55%
    • 트론
    • 264
    • -8.97%
    • 스텔라루멘
    • 615
    • -13.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200
    • -5.74%
    • 체인링크
    • 23,350
    • -9.29%
    • 샌드박스
    • 882
    • -17.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