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럼을 통해 투자유치 발표를 지원하여 참여 기업의 투자유치 및 계획 수립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이번 투자포럼은 10월 26(금) 오후 2시부터 저녁 6시까지 수원 라마다 호텔 2층 토파즈홀에서 진행된다. 참여 투자자로는 VC, 증권사, 엔젤 투자자 및 투자 관계자 등이 참석할 예정이며,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 참여한다고 밝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여기업은 총 8개 기업으로, 무 탈피 전선 접속기가 사업아이템인 ㈜알파오, 스마트 커피 밴딩 머신 ㈜에어리코리아, 핫드립, 콜드드립 가능 커피메이커 사업 ㈜휴레드, 영유아 식품 플랫폼 업체 ㈜나현다현, 주문형 반도체, 아날로그 IP를 아이템으로 하는 ㈜세미솔루션, 전기차 무선충전 시스템 사업을 하는 ㈜그린파워, 인공지능 이용 병리진단 CDSS 개발 및 글로벌 병리 Informatics 플랫폼 ㈜휴민텍, 교통사고 감소 및 자율주행 기술 대응 영상기반 운전자 모니터링 서비스 플랫폼 ㈜이즈테크놀로지 등이다.
행사 참가 등록은 오후 1시부터 진행하며, 2시 사업 소개와 참가자 소개의 순서로 진행된다. 또한, 포럼 중간에는 삼성증권에서 ‘2018 IPO 시장 동향 및 비 바이오 기업의 기술특례상장’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 포럼의 하이라이트인 기업 발표는 3시부터 4시까지와 4시 20분부터 5시 20분까지 두 타임으로 나누어 각 4개 기업의 발표가 진행되며, 8분 발표 및 7분 질의응답의 형식으로 투자자 앞에서 발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벤처기업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