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은 26일 열린 3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현재 원통형 배터리를 채택한 재규어, 랜드로버, 테슬라를 제외한 나머지 자동차 OEM들은 모두 파우치와 각형을 쓰는데 파우치형이 더 늘어나고 있다"며 "파우치형은 가격과 성능 측면에서 강점이 있으며 안정성, 급속 충전 구현, 에너지밀도 등에서도 유리하다"고 밝혔다.
LG화학은 26일 열린 3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현재 원통형 배터리를 채택한 재규어, 랜드로버, 테슬라를 제외한 나머지 자동차 OEM들은 모두 파우치와 각형을 쓰는데 파우치형이 더 늘어나고 있다"며 "파우치형은 가격과 성능 측면에서 강점이 있으며 안정성, 급속 충전 구현, 에너지밀도 등에서도 유리하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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