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부문 SSF샵, ‘스타일 플랫폼’으로 변신

입력 2018-10-28 18: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SSF샵이 3주년을 맞아 ‘스타일 플랫폼’으로의 변신을 선포했다. SSF샵은 올 들어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45% 신장했고, 고객 유입률은 44% 증가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16일 론칭 3주년을 기념해 패션, 뷰티, 인테리어,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스타일 플랫폼(Style Platform)’으로 자리매김했다고 선언했다. 특히 SSF샵은 올해 3주년을 맞아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브랜드뿐 아니라 신진 디자이너, 라이프스타일, 글로벌 브랜드 등을 한데 모은 ‘어나더샵(ANOTHER#)’을 바탕으로 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했다.

SSF샵을 통해 구매하는 주 연령층이 20~30대인 점에 착안해 드레(DeRee), 앤더슨벨(Andersson Bell), 위메농(Oui Mais Non), 콜라보토리 등 미니멀한 패션 브랜드는 물론 바이레도(BYREDO), 딸고(THALGO) 등 뷰티, 렉슨(LEXON), 밴도(BAN.DO) 등의 인테리어, 푸드의 앙트레(Entree) 등 국내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운영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높이는 동시에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또 구찌, 프라다, 펜디, 발렌시아가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해외 직구로 손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SSF샵은 고객에 받은 관심에 보은하는 차원에서 내달 16일까지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신규 고객 등록 20% 상품 할인 쿠폰 제공, 5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 구호 스페셜 머플러 2000개 선착순 제공, 인기 상품 공동구매 할인 쿠폰 제공, 매일 상품별 최대 50% 핫딜 찬스 등이다.

박솔잎 온라인사업담당 상무는 “SSF샵이 3주년을 맞아 통합 자사 몰을 넘어 스타일 플랫폼으로의 변화를 추구한다”라며 “상품의 다양화뿐 아니라 패션, 뷰티,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구매 경험을 바탕으로 진정한 행복감을 제공하는 최고의 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200,000
    • -0.96%
    • 이더리움
    • 4,763,000
    • +3.81%
    • 비트코인 캐시
    • 711,000
    • +5.33%
    • 리플
    • 2,092
    • +3.67%
    • 솔라나
    • 357,600
    • +1.07%
    • 에이다
    • 1,481
    • +9.7%
    • 이오스
    • 1,072
    • +6.99%
    • 트론
    • 297
    • +6.07%
    • 스텔라루멘
    • 718
    • +66.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950
    • +5.04%
    • 체인링크
    • 24,650
    • +14.86%
    • 샌드박스
    • 601
    • +20.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