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맛과 자유분방한 문화가 어우러진 정통 이태리 레스토랑 일마레(www.il-mare.co.kr)가 최근 멀티 복합형 매장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마레 본사 담당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 레스토랑과 카페, 와인바를 접목시킨 신개념 멀티 복합형 매장을 선보였다"며 "이탈리안 푸드의 다채로운 맛과 문화를 대중화하는 데 앞장 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체적으로 수프와 샐러드, 파스타 등 이태리 요리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커피 및 디저트,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약 14가지의 계절 메뉴는 물론, 신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것.
특히 일마레는 지난 10년간 수많은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은 맛과 품질, 운영노하우, 기술력 그리고 다양한 홍보 매체 및 연예인 마케팅 등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이미 올해 초 압구정 본점 리뉴얼과 지난 3월 강남·수원점의 오픈을 통해 고객으로 하여금 폭발적인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일마레 멀티 복합형 레스토랑의 시장성을 확인한 상태로 일마레 본사 담당자는 올 해 안에 전국에 약 30여 개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일마레 본사 담당자는 "멀티 복합형 레스토랑의 특성상 각 상권에 따라 특화된 매장으로 운영할 수 있다"며 "신규 매장 오픈 시 인테리어는 물론, 본사의 통합관리 시스템과 운영 노하우 등 철저한 사전 준비를 전폭적으로 지원하기 때문에 창업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시작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창업 비용은 권리금과 보증금을 제외하고 30평 규모의 매장이 1억5000만∼2억원(부가세 별도) 정도 예상된다.
한편, 일마레는 현재 일마레를 세컨 브랜드인 일마레 미니와 한국적인 맛에 와인을 접목한 글로벌 브랜드 '하녹'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장함으로써 일마레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가고 있다. 창업 문의: 02-544-8697(www.il-m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