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한파 필수품’ 올해 제일 잘나가는 브랜드별 롱패딩은?

입력 2018-10-30 17: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올해도 '롱패딩 전쟁'이 시작됐다.

체감온도가 영하로 내려가는 본격적인 겨울에 들어서자 포털사이트에는 각 브랜드별 롱패딩이 검색어에 오르는 등 한파에 대비하려는 이들이 늘어났다. 지난해 '롱패딩 열풍' 속 패션업계는 저마다의 기능을 내세운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중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롱패딩 제품들은 올해 6월 이미 선판매를 시작, 초도물량이 완판되는 등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올해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별 롱패딩은 무엇일까? 선판매를 통해 알아본 인기 롱패딩을 브랜드별로 정리했다.



[인포그래픽] ‘한파 필수품’ 올해 제일 잘나가는 브랜드별 롱패딩은?


◇노스페이스

△스노우다운패딩

9월 선 판매 첫 주에만 1100장 판매

◇뉴발란스

△챌린지롱다운(포함 롱패딩 상품)

전년 동기 30% 이상 판매량 증가(출처=현대백화점)

◇내셔널지오그래픽

△카이만X

재고 소진으로 1만 건 이상 예약 대기

◇디스커버리

△레스터

-지난해 단일모델 판매량 1위

-(디스커버리 패딩 전품목 기준) 선판매 출고량 전년 대비 2배 증가

◇밀레

△베릴 벤치파카

8월 선 판매량 6000장 이상(입고 대비 소진율 40%)

◇아이더

△나르시스, 스테롤

전년 동기 20% 판매량 증가

◇코오롱스포츠

△안타티카

올해 생산량 63% 판매

◇K2

△△아그네스(수지패딩)

8월 선 판매 초도물량 완판

◇휠라

△에이스

올해 생산량 50% 이상 판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512,000
    • +2.86%
    • 이더리움
    • 2,830,000
    • +1.47%
    • 비트코인 캐시
    • 490,200
    • +1.11%
    • 리플
    • 3,562
    • +5.45%
    • 솔라나
    • 198,800
    • +8.04%
    • 에이다
    • 1,103
    • +5.85%
    • 이오스
    • 740
    • -0.27%
    • 트론
    • 329
    • -1.2%
    • 스텔라루멘
    • 410
    • +1.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780
    • +0.22%
    • 체인링크
    • 20,640
    • +5.31%
    • 샌드박스
    • 418
    • +1.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