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한파 필수품’ 올해 제일 잘나가는 브랜드별 롱패딩은?

입력 2018-10-30 17: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올해도 '롱패딩 전쟁'이 시작됐다.

체감온도가 영하로 내려가는 본격적인 겨울에 들어서자 포털사이트에는 각 브랜드별 롱패딩이 검색어에 오르는 등 한파에 대비하려는 이들이 늘어났다. 지난해 '롱패딩 열풍' 속 패션업계는 저마다의 기능을 내세운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중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롱패딩 제품들은 올해 6월 이미 선판매를 시작, 초도물량이 완판되는 등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올해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별 롱패딩은 무엇일까? 선판매를 통해 알아본 인기 롱패딩을 브랜드별로 정리했다.



[인포그래픽] ‘한파 필수품’ 올해 제일 잘나가는 브랜드별 롱패딩은?


◇노스페이스

△스노우다운패딩

9월 선 판매 첫 주에만 1100장 판매

◇뉴발란스

△챌린지롱다운(포함 롱패딩 상품)

전년 동기 30% 이상 판매량 증가(출처=현대백화점)

◇내셔널지오그래픽

△카이만X

재고 소진으로 1만 건 이상 예약 대기

◇디스커버리

△레스터

-지난해 단일모델 판매량 1위

-(디스커버리 패딩 전품목 기준) 선판매 출고량 전년 대비 2배 증가

◇밀레

△베릴 벤치파카

8월 선 판매량 6000장 이상(입고 대비 소진율 40%)

◇아이더

△나르시스, 스테롤

전년 동기 20% 판매량 증가

◇코오롱스포츠

△안타티카

올해 생산량 63% 판매

◇K2

△△아그네스(수지패딩)

8월 선 판매 초도물량 완판

◇휠라

△에이스

올해 생산량 50% 이상 판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401,000
    • -0.5%
    • 이더리움
    • 4,069,000
    • +0.25%
    • 비트코인 캐시
    • 498,300
    • -1.52%
    • 리플
    • 4,126
    • -1.22%
    • 솔라나
    • 287,700
    • -1.91%
    • 에이다
    • 1,170
    • -1.18%
    • 이오스
    • 960
    • -2.44%
    • 트론
    • 365
    • +1.96%
    • 스텔라루멘
    • 520
    • -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050
    • +1.26%
    • 체인링크
    • 28,760
    • +0.81%
    • 샌드박스
    • 597
    • -0.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