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FCMM이 11월 1일 단 하루 동안 신상품을 비롯한 모든 상품을 최대 90% 세일한다.
FCMM은 3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FCMM DAY. 2018년 11월 1일, 1년에 딱 한 번 신상포함 모든상품 최대 90% 세일"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FCMM에서 준비한 최대 90% 할인 이벤트는 온라인을 통해 11월 1일 0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오프라인을 통해 명동 영플라자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 중동 롯데백화점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적용된다.
특히 FCMM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때는 이벤트 당일 매장에 준비된 재고에 한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상품 주문 및 택배 발송은 현장에서 불가능하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FCMM 제품을 할인 구매할 때는 쿠폰 및 적립금을 사용할 수 없으며, 서버 과부하로 인해 품절상품이 주문된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다.
아울러 FCMM DAY에 주문한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
FCMM 측은 주문량 폭주로 인해 서버 접속 오류 등의 상황을 고려해 꼭 홈페이지 회원을 가입한 후 제품을 구매할 것을 권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는 경우 주문번호 조회 및 결제 내역 확인이 어려워 무통장 입금 확인이나 시스템 요청 처리가 늦어질 수 있으며, 결제 완료 순으로 재고가 차감되는 만큼 주문 순번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는 것.
한편, FCMM 측은 "11월 1일 단 하루 동안만 FCMM 신제품을 포함해 전제품 최소 50%부터 최대 90% 세일이 진행된다"며 "FCMM에서는 서버를 최대로 증설한 상태이나 동시 접속자가 급증할 경우 서버 불안정으로 인해 사이트 이용이 불편할 수 있는 점 참고해 달라"고 당부했다.